[스즈무라 아이리] 스즈무라 아이리의 3번째 작품 MAS-107 (한글자막)[스즈무라 아이리] 스즈무라 아이리의 3번째 작품 MAS-107 (한글자막)

Posted at 2013. 9. 7. 22:11 | Posted in 해피타임




언컨데, 


늘의 작품은 대대손손 당신의 소장용 가보가 될 것입니다.




































































렇기에, 


늘의 작품은 열과 성을 다하여 포스팅합니다. 






























































늘의 주인공



































































개합니다












































































鈴村あいり
MAS-107









이번 작품을 보고 가장 크게 다가온 여배우의 특징은 바로,




개귀여움








바로 작품소개로 넘어가 보자









,헤헿 구름 한 점 ㅇ벗는 쾌청돋는 하늘과 함께 시작된 마스일공칠

하지맣타!




한국나이로는 이제 20살!

자고로,

남자는 집값, 여자는 차값이라 하였으니

금방 값어치 떨어져 똥차가 되어버리는 안타까운 현실속에

아이리는 합법적인 선에서 값어치가 최고조 일 때 이 작품을 남겼어

그래서 결론적으로 중요한건..




음...






































































입개르




헤헿

다들 프레스티지의 MAS시리즈 작품을 보면 알곘지만

작품 초반의 우롱차와 함께 다소 짧은시간의 대화가 이루어지는 이 장면은

스킵하는 독자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해

보통 이유는,

가. 일본어를 알아들을 수가 없기 때문에 시간낭비

나. 형식적인 고리타분하고 재미없는 대화는 보기 싫다

다. 스킵스킵, 빨리빨리, 영상의 1/3지점 -> 영상의 2/3지점 -> 영상의 3/3지점 -> 이끄!!!!!!!


하지만, 다른 영상은 몰라도 이 작품은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하기를 권장할께

글 맨 아래에 자막을 같이 올려놓았으니 자막과함께 니 손안에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즐겨봐

자자, 내말 듣는게 좋아




왜냐하면,





아이리는 음탕하니까




헤헿

이번 작품의 관람포인트는

촬영 스텝이 수줍음이 많은

여주인공을 계속 놀리는 과정에서

수줍은척하는 누구들과는 달리

진심으로 수줍어하는 아이리와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아이리의 여성스러움

정말 바보같이 해맑게 헤헿하고 웃는

아이리의 웃음이니까

이러한 점들을 주의깊게 관찰해보도록 하자



그리고, 이작품의 컨셉은?



출발, 성매매여행!




초반 인터뷰하는 동안

아이리가 하도 쑥쓰러워하는게 눈에 보일정도여서

스텝이 물어보더랔ㅋㅋㅋ


그리고 그에 대한 대답



노력해서..



헤헿 모르겠다

동네바보누나 웃음 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연령이 아청법ㅋㅋㅋㅋㅋㅋㅋㅋ





키가




나 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바보누나 웃음 발사2


키가..



는 진짜 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영상을 보면 작다는 생각이 절대로 들지 않음

주변에 키만 멀대같이 큰 여자들 있잖아?

비율 10망이 대부분이지?

이 여배우는 비율 링딩돋음

절대 작아보이지 않음

진심.





물론 대답 할리 없겠지만, 아이리가 키 대답한김에 스텝이 몸무게도 은근슬쩍 떠봄




어머, 어떻게 여자한테 몸무게를 물어볼 수 있어요? 성적 수치심이 느껴지네요, 너 고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개나주고 나 42임

열등감 따위는 개나줘버림ㅋㅋㅋㅋㅋㅋㅋ



?




어? 응?




ㅋ헤ㅋ헿ㅋ헤ㅋ헿ㅋ헤ㅋ헿ㅋ헤ㅋ헿ㅋ헤ㅋ헿ㅋ헤ㅋ헿ㅋ헤ㅋ헿ㅋ헤ㅋ헿ㅋ

동네바보누나 웃음발사3




ㅋㅋㅋㅋㅋㅋㅋ원래그런?ㅋㅋㅋㅋㅋㅋㅋ몰랐음ㅋㅋㅋㅋㅋ쑥쓰러우니까 일단 웃음발사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타 뭐함?




내 아시 사이즈가.....




네? 뭐?




얘 사오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아니, 보통..




는 많다고 첫판부터 구라칠라다가 손모가지 날아갈까봐 이실직고




이후 차로 장소로 옮겨서 출장가는중에 스텝이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만 골라서함ㅋㅋㅋ레알 악마같은새낔ㅋㅋㅋ





아 애 그만좀 괴롭혀라




하지만 성실히 대답




는 뭔 개소리야




모르곘다 동네바보누나 발사




귀여움 터지는

흔한 A급 스시녀의 취미.JPG





선인?








ㅋㅋㅋ하도 말 더듬어서 뚜렛증후군 있는줄ㅋㅋ하지만 귀여우니 괜춚ㅋㅋ취미도 엄청 소소함ㅋㅋㅋㅋㅋㅋ







일단 동그란거 1개




길다란거 1개

이해력 부족한 딸재이들을 위한 친절한 수화설명

산 좋아했으면 엿될뻔




결론은 2개





음..



음...



음....



는 선인장 패티쉬




동네바보누나 선인장 다이스키 헤헿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찰력 포텐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것도 조곤조곤 쑥쓰러운듯 귀엽게 잘한다 아기가 말 배우듯이

그 점이 많은 팬들을 만들어 낸게 아닐까?




마지막으로..




다른 취미...







음... 뭐....













세..셰..세..ㄱ




































부끄러워서 계속 눈 못마주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무릎꿇고 다소곳이 앉아있는거 너무 여성스럽고 귀엽지 않음?




필자가 스즈무라 아이리라는 여배우를 추천하는 큰 이유중 하나가 정말 백옥같이 흰 피부야

여성스러움을 한껏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




여기부터는 다들 직접 확인해야겠지?

그럼, 다음 지점으로 넘어가보자







ㅇㅋ




가는도중 한번씩 또 괴롭혀주고 ㅋㅋ

진심 악마새낔ㅋㅋㅋㅋㅋㅋㅋ




갈 생각하니까




아오 씐나 웃음 발사




어서와




정말 하얗다 못해 투명하다

보면 알겠지만 골격과 비율이 정말 길거리에 흔히 널려있는 애들이랑은 격을 달리한다

딱 보기 좋은정도

알지? 직접확인.




응 어서와 (이번엔 일반인이 아닌 남자배우)




응?

동네바보누나 당황함ㅋㅋㅋㅋㅋㅋ




개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울 때 마다 두손으로 얼굴가리고 안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는,



엉엉











마지막으로,



스즈무라 아이리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 해주었던, AV라는 사실을 잠시 잊고 뭉클하게 만들었던 장면.




그동안 잊고지냈던 꿈...




이젠 어렴풋이 기억나는 과거에 꿈꾸던 장래...





그래도 아이리는 억지로라도 쓴웃음 지으며 말한다



























그걸 우리가 어떻게알아 멍청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모르겠다 일단 동네바보누나 발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후반까지 와서도 전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부끄러움..



어색할 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 to the 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듯 ㅋㅋ




촬영해




야메뗴




이쯤오니까 저 웃음이 말을 하는 것 같다

부끄러우니까 아가리 봉인하고 그만 괴롭히라고




카메라좀 쳐다보라니까 카메라 부끄러워서 못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피부보고 지림

유이 허벅지하고 아이리 피부는 햝햝하고 햝으면 꿀맛날듯

그냥 그렇다고ㅋ




자기 작품 봄?

대답 안봐도 뻔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봐도 비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란 여자




다음이 기대되는 그런스시녀자




뜬금포 발사

헤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초반에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고 진짜일까? 아마 연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끝날 때 쯤 되니까

만약 저게 연기면 식스센스 귓방맹이 후려치는 반전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듬.




너한테 물어봤잖아





독자들도 같은 생각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능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변하지 않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






































ㅋㅋㅋㅋㅋㅋㅋ오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들 재밌게 봤는지 궁금하네

이번 포스팅 역시 배우와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만드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작성해봤어

독자들의 피드백도 좋은 참고가 되니까 댓글 남겨주면 좋을 것 같아

오랜만에 작성하는거라 힘들다 힘들어

다음 포스팅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항상 실망시키지 않는 작품들만 데리고 올테니까

또 기대해줘!

불꽃놀이 후의 현자타임 즐기는거 잊지말고


그럼...












































안녕.. 헤헿..





MAS-107 한글자막

[MAS-107] 스즈무라 아이리.smi


↓댓글.. 달아줄꺼지??





블로그 상단, 하단에 노출되는 광고를 클릭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